본문 바로가기
Gallery1/기타

캣독페이퍼스토리,페이퍼아트 여행[catdogstory,paper art,paper sculpture]

by 송훈 페이퍼아트 2020. 5. 12.

페이퍼아트 여행[catdogstory,paper art,paper sculpture]

아양이랑 뚜아랑 겨울왕국을 보고왔는데...엘사 누나랑 사진찍고 싶다고해서 한 컷 찍고
모습은 아이들이지만 22살 어른이된 페이퍼아트 형,누나들과 단체 촬영도 하고해서 아양이랑 뚜아가 아주 신났네요.
재미난 페이퍼아트에서 예술적인 페이퍼아트까지
앞으로 아양이랑 뚜아가 가이드를 해주면 좋겠다 생각하고

조금씩 "캣독페이퍼스토리"에서 재미난 페이퍼아트 강좌를 만들어 보자구요~
아이들 가르치는 선생님도 쉽게 흥미를 잃지말고 꾸준히 페이퍼아트 공부좀 해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해주기 바랍니다.

 

 

 

 


캣독스토리 쉬운 입체형으로[CatDogStory / paper model]

아양이와 뚜아를 이용해서 이것저것 작업해보고 있는데요...
요번은 프린팅 또는 패키지로 진행시 쓰여질 기본 골격으로
단순한 몸통 구조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하기 좋은 폼이 됐네요.
내가 생각하는 판매용 페이퍼 북에선
상시 인터넷을 통해...캐릭터에게 좋은 옷도 입혀주고 크리스마스면 산타도되고 등등
변신을 할수있게 무료 도안이나 가이드 영상을 올려주구요...
그러다 저러다 페이퍼아트 영역으로 관심을 갖게 되는 북이면 좋것다 생각하네요.

아양이와 뚜아 샘플 작업은
내가 재밌어서 하는 것이니 부담은 갖지마시고
작전을 잘 짜보셔요.